본문 바로가기

육아 생활

구슬스 롯데월드몰점 잠실 구슬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랑 잠실 롯데월드몰을

지나다가 아이가 사달라고 조른

신기한 구슬 아이스크림을

소개해드릴게요~

구슬스 롯데월드몰점은

지하 1층 도토리숲 매장 앞에 있어요

지브리 굿즈들 파는 매장 앞이요~


지하 1층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
H&M 매장 근처에 있어요~
그 매장들 앞에 에스컬레이터 있죠~
그 에스컬레이터 바로 옆에 있답니다~~

팝업 스토어로 있답니다~

5월 25일부터 8월 20일까지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해요~


8월 4일부터는

롯데월드몰 2층에

매장이 생긴다고 하더라고요!



인스타그램 팔로우해 주시면
통크 과자 토핑도 올려주신대요~

저는 나중에 발견해서 못했어요ㅜㅜ
여러분은 꼭 하세용

먼저 컵은 사이즈별로 있어요
M은 7천 원
L는 9천5백 원
XL는 만 2천 원이에요

사이즈별로 들어가는 개수는
정해져 있지 않더라고요~

총 8가지 맛이 있는데
M컵에 8개를 다 넣어도 되고
1개만 넣어도 된답니다~

모든 컵 다 마찬가지예요~~

맛은 총 8가지가 있었어요

딸기와 플레인 요거트가 섞인
딸기플레인맛

바나나와 초코가 섞인
바나나스플릿맛

쵸코와 바닐라가 섞인
더블쵸코맛

소다가 느껴지는 블루버블맛

클래식한 바닐라맛

솜사탕이 느껴지는 코튼캔디맛

달콤 상콤한 레인보우 아이스맛

레몬과 라임의 상큼한 레몬라임맛

저는 M컵에 코튼캔디맛과
레인보우 아이스맛 2가지 맛만 담았어요~

스푼은 배스킨라빈스 스푼과 비슷하게 생긴
핑크 스푼이더라고요~

코튼캔디맛은 역시 알고 있던 맛인
달달한 솜사탕맛이었어요~

레인보우 아이스맛은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상큼해서 제 입맛엔 시더라고요

아이는 L컵에 5 가지맛을 담았어요~
블루버블과 레몬라임, 더블쵸코,
바나나 스플릿, 코튼캔디
이렇게 담았어요~

블루버블은 딱 소다맛
뽕따와 비슷한 맛이었어요ㅎㅎ

레몬라임은 시기보단
상콤해서 맛있었어요~

더블쵸코와 바나나스플릿은
다들 아시는 초코맛과
바나나 섞인 초코맛입니다ㅎㅎㅎ

아이한테 L컵 양이 많긴 했어요
많다고 했는데 고집부려서
L컵 했거든요~~
손 시리다고 저한테 손대고 있고
그랬어요~~
M컵도 양이 많아서
M컵으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그리고 구슬이다 보니 금방 녹아서
저는 M컵 추천드려요~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아이스크림인 것
같아요~
제 생각보다는 조금 비싸서 놀랐답니다ㅜㅜ

여러분들도 맛있는 맛으로 골라서
드셔보세요~~
시원하게 구슬 아이스크림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