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초보 요리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을 만들어볼게요


저는 오늘 3인분 기준으로
만들어볼게요~

준비물로는 새송이 버섯 3개, 삼겹살 600~700g, 통마늘 11알, 소시지 한 봉지, 맛술 2스푼, 데리야끼 2스푼, 진간장 1스푼, 물엿 1스푼, 후추 이렇게 있어요~


먼저 버섯부터 썰어줄게요
버섯은 취향껏 넣어주셔도 돼요~


버섯은 먼저 밑동부터 잘라주세요


그리고 반으로 잘라주세요


그리고 비슷한 간격으로
세로로 잘라주시면 됩니다~


이렇게요~


그리고 삼겹살을 잘라볼까요
저는 700g 정도의 고기를 구매했어요


도마에 하나 먼저 올리고


한입 크기로 잘라 줄게요
저는 오도독뼈를 안 좋아해서
오도독뼈도 잘라줬어요


그리고 팬에 기름을 둘러주세요~


그리고 먼저 고기를 넣어야 하는데
제가 마늘을 먼저 넣어버렸네요 허허
괜찮아요 곧 넣으니까 괜찮아요
여러분은 고기 먼저 넣어주세요
고기 다음이 마늘!
무조건 순서가 그래야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고기가 익는데 오래 걸리니까요~

마늘은 취향껏 넣어주세요
저는 깐 마늘 작은 봉지사서
그거 다 넣었어요 히히
다행히 고기는 금방 넣습니다 히히


저는 소시지 한 봉지 다 넣었어요
여러분은 먹을 만큼 넣으셔도 좋습니다~
안 넣으셔도 돼요~


드디어 고기를 넣었네요 하하


조금 볶아준 다음


맛술 2스푼 넣어주세요~


다음 데리야끼 2스푼~


다음 진간장 1스푼


물엿 1스푼 넣어주세요


다음 잘라놓은 버섯 넣고


같이 섞어줄게요~


후추도 톡톡~


그러면 짠!

요렇게 해주면 완성입니다
사실 저는 버섯이랑 소시지랑 조금 양을
많이 넣었더니 소스가 부족한 것 같아서
데리야끼 소스 1스푼, 진간장 1스푼 더
넣어주었어요~

여러분도 다 볶은 다음
한번 맛보시고 부족하면
데리야끼 소스나 진간장 1스푼씩
더 넣어서 조절해 보세요~~


이렇게 데리야끼 삼겹살 볶음 완성입니다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맛있게 만들어 보세요~~

'초보 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시지 야채볶음 만들기  (0) 2023.07.21
진라면 투움바 만들기  (0) 2023.07.19
치즈 계란말이 만들기  (1) 2023.07.10
원 팬 신라면 투움바 만들기  (0) 2023.0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