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살림왕초보

레스트인네이처 디퓨저 추천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 디퓨저나 향수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
어느 날 집에 돌아왔는데 쿰쿰한 냄새가 나더라고요.. 충격이었어요

바로 디퓨저를 검색해 보았어요!
향이라서 취향과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유튜브에 디퓨저 추천이라고 검색해도 확산성이나 발향력 정도만 알 수 있고
그 향에 대해 설명을 듣고 그 향이 어떨지 상상만 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너무 비싸지 않고 발향력이 좋고 시향 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이 가까운 곳으로 최대한 찾았어요
그중에 레스트인네이처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어요

 
오프라인 매장 근처 지나갈 일이 있으면 찾아가서 시향 해봐야겠다라고 생각했었어요
마침 오늘 지나갈 일이 있어서 지나가면서 들려보았어요
잠실 롯데월드몰 1층에 있더라고요
빌즈 잠실 근처에 있었어요~~  찾기 어렵지 않았어요~
 

레스트인네이처 브랜드에서 대표적인 향은 플로리스트와 프레쉬 그라스 향이 있더라고요

궁금했던 프레쉬 그라스 향부터 모든 향을 시향 했어요ㅎㅎㅎ
직원 분이 친절하게 향에 대해 설명해 주셨어요
 

마침 또 행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6월 2일부터 7월 2일까지

디퓨저 리필액 500ml를 할인된 가격인 49600원에 구입할 수 있는데

구매하시면 250ml 공병과 섬유스틱 30cm 5개 묶음이 증정돼요!

 

내돈내산 후기예요!

아 또 행사 중이면 안 살 수 없죠

시향을 꼼꼼히 해보고 저는 딥 허브 향이 마음에 들어서
딥 허브 디퓨저를 구매했습니다~
 
집에 오자마자 250ml 공병에 디퓨저 리필액을 넣고 섬유 스틱도 꽂아놓았어요ㅎㅎ

 

디퓨저 리필액과 공병이 따로 있으니 좋더라고요!
따로 있지 않으면 점점 발향력이 줄어들기도 해서 걱정이었는데
리필액과 공병이 따로 있어서 정말 괜찮았어요
 
리필액은 공병의 3분의 1 정도, 공병에 저 밑줄 있는 곳까지 부어주고
사용하면 좋다고 하셨어요
 
500ml 리필액은 6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직원분께서 그러시더라고요~
섬유스틱은 3개 정도 꽂으면 좋다고 하셨어요
섬유스틱은 한 달 정도 꽂고 바꿔주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공병을 방 곳곳에 두려고 공병도 따로 하나 구매했어요~

 

공병 120ml는 3천 원 이더라고요
가격도 괜찮고 디자인도 예뻐서 구매했어요~
 
저는 디퓨저 리필액 500ml와 공병 120ml를 구매해서 52600원에 구매했어요~

 
 

여러분들도 행사 기간 내에 시향해보시고 구매하세요~~

원래는 이렇게 3개 다 구매하시면 68500원인데

지금 행사 기간내에 구매하시면 49600원에 다 드리니까요~~

어우 정말 홍보하는 것 같고 그렇지만...
정말 내돈내산이고 아무것도 받은 게 없습니다~

 

대표적인 향인 플로리스트는 간단히 설명드리면 이름처럼 꽃향이고
프레쉬 그라스는 촉촉한 풀향 느낌이었어요
딥 허브는 향긋한 자연에 있는 은은한 허브향 느낌이고
또 기억하는 향은 더 라즈니인데 달달한 아로마 향 느낌이었어요
제 개인적인 느낌이니 참고만 해주시고
오프라인 매장 가셔서 시향 해보세요~

오프라인 매장 정보도 남겨요~
 
온라인에서도 같은 행사 중이에요~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으니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https://restinnature.co.kr/index.html

자연의 향기와 만나는 그 순간

레스트인네이처

restinnature.co.kr

 
그럼 다음에 또 유용한 정보로 들고 올게요~ 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