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살림왕초보

여름 이불 장만 (헬로우 슬립 인견 시어서커)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이 엄청 더워졌죠
가만히 서있어도 땀이 삐질삐질 나요

이번에 여름 이불을 장만해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저는 이번에도 오늘의 집 오늘의 딜에서 구매했어요~

https://ozip.me/QfnYZZg

썸머체크 인견 시어서커 항균 여름이불 세트 SS/Q&K 6color

-60% 23,900원. 리뷰 4.7점, 109개

ohou.se

 
날이 너무 더워지면서 여름 이불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패드랑 이불이랑 베개 커버랑 세트로 해서 사면 거의 10만 원 가까이하더라고요ㅜㅜ
아이 것까지 하면 20만 원이라 부담스러워하고 있었는데
 
오늘의 딜에서 괜찮은 제품을 발견했어요!
그래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저희 사용하는 퀸 풀 세트와 아이가 사용하는 슈퍼싱글 풀 세트로 구매했어요~

 

침대 패드도 인견 시어서커 소재로 쾌적하고 고슬고슬한 촉감이에요~

가장 중요한 고정 밴드가 있답니다 

매트리스 커버는 기존에 사용하던 거예요~
 
 

저는 시원하게 블루 색상으로 구매했어요~
여러 색깔이 있으니 링크로 들어가셔서 구경해 보세요~

인견 시어서커 이불로 고슬고슬한 촉감이에요~
두께도 얇아서 딱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고 조금 추워질 때
살짝 덮으면 딱 좋습니다
가벼워서 배만 덮어도 좋고 
저는 다 덮어도 답답하지 않았어요
 
 
남편은 이것도 덥다고 해서 홑이불로 따로 사줬어요~
홑이불 링크도 남겨요~
 
https://ozip.me/PUqCwYK

[오늘출발/여름특가] 썸머체크 항균 인견 시어서커 여름 홑이불(SS/Q)-6color

-74% 8,900원. 리뷰 4.8점, 436개

ohou.se

낱장 홑이불이라 정말 얇아요
덮은 듯 안 덮은 듯 그런 느낌입니다 ~ 
 
 
베개 커버도 비슷한 느낌이에요~

이불과 똑같이 블루블루 하죠
제가 사진을 너무 정직하게 찍어서 그렇지
저는 블루 색상 예쁘고 만족해요
 
아이 것 색상도 보여드릴게요~

핑크색을 좋아해서 제일 비슷한 라벤더 색상으로 골랐어요~
아이가 잘 때 땀이 많이 나는데
산뜻하게 이불 잘 사용하고 있어요~

패드랑 이불, 베개 커버다 비슷한 촉감이에요
까슬까슬하지 않고 고슬고슬하고
몸에 붙지 않고 산뜻해요

저는 차렵이불도 안 덥고 딱 좋아요
밤새 에어컨이나 선풍기 틀게 되는데 그럼 가끔 추울 때 있잖아요
딱 이불 덮고 있으면 시원하니 좋습니다
여러분도 제 리뷰 참고하셔서 이불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