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혼부부, 살림왕초보

리빙 박스와 속옷 정리함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리빙 박스와 속옷 정리함 소개해드릴게요~

 

서랍장을 놓기엔 조금 좁고 그냥 두기엔 아까운 공간들 있잖아요~

저는 그런 공간들을 효율적으로 쓰려고

수납을 할 수 있도록 리빙 박스들을 알아보았어요~

 

내돈내산 후기예요!

 

오늘의 집에서 오늘의 딜로 저렴하게 나왔더라고요!

https://ozip.me/CF1ihEA

 

[오늘의딜] 1+1 차곡차곡 서랍형 적층 리빙박스/수납정리함 3size

-32% 22,900원, 무료배송. 리뷰 4.5점, 663개

ohou.se

사이즈는 소, 중, 대

색상은 사이즈 별로 조금씩 다르게 있어요~ 화이트, 그레이, 핑크, 베이직 이렇게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사이즈 잘 살펴보시고 남는 공간 사이즈 꼭 재보세요!

 

오늘의 딜로 저렴하게 나오니 자주 살펴보세요~

제가 4월에 구매했었는데 지금 또 가격이 몇천 원 정도 차이 나네요ㅜㅜ

 

 

 

저는 이렇게 화이트 색상, 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1+1으로 2개 구매해서 총 4개가 왔어요~

이렇게 애매하게 남는 공간에 두기 좋더라고요

쌓는 적층식이라 좋아요!

대 사이즈라 생각보다 깊고 넓어요!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바닥에 논슬립 패킹이 있어서 잘 미끄러지지 않아요

그냥 위에 올려서 쌓기만 하면 돼요!

 

 

아이방에는 사이즈 중짜리 핑크로 구매했어요~

대로 살까 고민했었는데

아이 옷도 많이 들어가고 

저학년 아이 키에도 딱이에요~

아주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 위에 정리함은 속옷 정리함이에요~

https://ozip.me/uSXAVpR

 

속옷정리함 양말보관함 반투명 칸막이 팬티수납 3color 3type

-34% 9,800원. 리뷰 4.7점, 211개

ohou.se

 

아이 거는 깔맞춤으로 핑크색 15칸으로 2개 구매했어요~

 

아이 속옷은 하나씩 넣어서 사용하고 있어요~

 

양말은 2개씩 넣어 사용하고 있어요~

저도 정리하기 편하고 아이도 한눈에 보고 골라서 신어서 편하답니다~

이렇게 정리하니까 저도 정리하기 훨씬 편하고

아이도 뒤적거리지 않고 한눈에 보고 고르니까 진짜 편하더라고요~

 

이 제품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논슬립 패킹이 있진 않고요 위아래로 홈이 있어서

홈에 잘 맞춰 끼우면 많이 흔들리진 않아요~

그래도 논슬립에 비해 힘주면 바로 밀린답니다~

그래도 저는 사용하면서 아직까진 떨어진 적이 없기도 하고

크게 불편한 점 없었어요~ 

 

 

저도 아이와 같은 제품으로

15칸 화이트 1개, 10칸 화이트 1개 이렇게 구매했어요~

이렇게 옷장 안에 남는 공간에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딱 들어가더라고요~

저는 이렇게 양말이랑 속옷 넣어놓고 사용했어요~

 

 

다른 속옷 정리함으로는 이렇게 메쉬 형태로도 많더라고요 

https://ozip.me/5RPkXSn

 

칸칸이 메쉬수납함 양말 속옷 정리함 3종 3colors

-46% 2,600원. 리뷰 4.5점, 385개

ohou.se

처음에 보여드렸던 리빙박스 대 안에 넣어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깊고 넓죠~

메쉬 형태는 아무래도 모양이 잡히는데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래도 많이 들어가고

모양이 잡히면 넣고 빼기도 쉽고 한눈에 보여서 사용하기 편리했어요~

 

오늘은 저희 가족이 사용하는 리빙 박스와 속옷 정리함 소개해드렸어요~

여러분도 보시고 편리하게 사용해 보세요~~

 

그럼 안뇽